카테고리 없음 2020. 12. 3. 15:57

유무 BMW E32 문제에 (히트 250K)는 : 내 전송이 가속시의과에 순환되는 것처럼 느끼는 콜드 스타트 운전 성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부하가 걸린 모든 장비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는 출퇴근 20 분의 중간 쯤에 사라지고 고속도로에서 내리면 문제가 사라졌습니다.  foxwell NT530 도구를 연결 하고 "Converter Lockup Clutch"에 대해 DME에서 코드 54  가져올 수있었습니다 .

내가 시도한 것 :

유체 수준이 좋았습니다.

MV3 TC 록업 솔레노이드를 테스트했으며 저항이 매우 높습니다! 정확히 485ohms입니다.

계속하기 전에 MV2 / 3의 저항을 확인할 때 커넥터에 핀이 없었기 때문에 올바른 핀을 테스트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뷰 번호가 커넥터를 보거나 커넥터 뒤에서 보입니까?

TCM에서 테스트 할 올바른 배선 다이어그램 정보가 없다고 생각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전기 문제 해결 매뉴얼 번호를 사용하여 MV3에 대해 매우 높은 저항 판독 값을 얻었지만 MV1 / 2를 테스트 할 때 X2000에서 테스트를 수행 할 수있는 핀이 없었습니다. 미러링 된 커넥터를 볼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회로에서 문제가 발견되면 코드를 설정하고 다른 솔레노이드가 코드를 트리거하지 않기 때문에이 유체 교체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다음 단계가됩니다.

방금 차량을 덱스의 자동 구역으로 가져 갔고 문제가 없었습니다.

드디어! 문제는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어젯밤에 수액을 바꿨고 시운전 중에는 문제가 없었지만 대부분 차가 추울 때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오늘 아침에 차를 꺼내서 문제가 다시 발생했습니다.

지난 밤 zf 서비스 정보를 살펴보면서 TC 솔레노이드가 문제가 발생하는 매개 변수 중에 요인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차량이 정지 된 상태와 P에서 동일한 "틱"이 발생하기 시작했을 때 확인되었습니다.

방정식에서 솔레노이드가 제거 된 상태에서 후드를 열고 주위를 둘러보기로 결정했습니다. 10 분 동안 엔진 베이를 멍하니 바라본 후 새로 교체 한 크랭크 샤프트 위치 센서의 배선이 워터 펌프 풀리로 천천히 들어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돌이켜 보면 코드 54 (아마 작년에 있었던 코드)를 지워야 다시 발생하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곳에서 문제를 찾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Tldr; 내 크랭크 축 위치 센서 배선이 손상되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chazsandiego에 대한 크레딧

Foxwell NT530에 관심이있는 경우 여기에서 검색하십시오.

https://www.foxwelltool.com/wholesale/latest-nt530-multi-system-scanner-one-free-software-nt520-updated.html

posted by carmeth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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