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4. 9. 12. 17:38

LAUNCH Smartlink 원격 진단 플랫폼은 Smartlink C(고객 측)가 원격 진단 도움말 요청을 게시하고, Smartlink B(서비스 측)가 요청에 응답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웹사이트입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차량 문제를 해결하고, 마스터 기술자는 또 다른 수익 스트림을 생성하여 양측 모두에게 윈윈 협력이 됩니다.

Smartlink는 활성화 후에만 원격 진단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Smartlink를 등록, 바인딩 및 활성화하는 방법과 Smartlink B 서비스 제공자에게 연락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원격 진단 기능에 적합한 제품:

X431 PAD V Elite , X431 PAD VII Elite , X431 PRO5 와 같은 Smartlink 커넥터가 있는 제품 시리즈 . 그리고 별도의 Smartlink C 및 Smartlink B 도구.

Smartlink C 결제 모드와 지역 제한에 대해서는 이 문서를 참조하세요.

http://blog.x431shop.eu/launch-smartlink-remote-diagnosis-faqs-activation-paid-methods/

Smartlink 원격 진단 기능을 활성화하는 두 가지 방법:

1. Smartlink가 장착된 X431 진단 제품은 내장된 APP에서 Smartlink 원격 진단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2.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웹사이트 [smartlink.x431.com]를 방문하고 X431 원격 서비스 플랫폼에 로그인하여 Smartlink의 원격 진단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웹 페이지에 등록하고, Smartlink를 바인딩하고 활성화하는 방법:

1. 웹사이트 [ http://smartlink.x431.com/login ] 를 엽니다.

 

2. 사용자 유형(일반 사용자/서비스 공급자)을 선택하세요

 

3. 등록정보를 입력하세요

 

4. Smartlink를 바인딩하고 활성화합니다(Smartlink의 일련 번호와 활성화 코드를 입력하세요)

 

 

5. Smartlink C 활성화 카드(번호카드/타임카드) 의 카드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Smartlink B 서비스 제공자에게 연락하는 방법 :

6. 차량 정보, 연락처 정보 등을 입력한 후 수요를 게시합니다.

 

7. Smartlink B 서비스 공급자를 선택하세요. 익숙한 서비스 공급자를 선택해 보세요.

 

8. Smartlink B 서비스 제공자가 귀하에게 연락하여 처리 시간 및 기타 세부 사항을 협상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www.x431shop.eu

posted by carmeth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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