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0. 12. 30. 16:42

Autel AP200 스캐너 가 활성 재생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DPF의 그을음 로딩을 읽을 수 있는지 알아 낸 사람이 있습니까? 차는 Sprinter입니다.

대답:

Sprinter에서는 높은 차압이 더 빨리해야한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 한 약 600 마일 정도마다 활성 재생이 발생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재생은 주로 마일리지 기반입니다.

그것들을 예측하고 싶은 이유가 있습니까? 아주 정확하게하는 것은 아마도 어려울 것입니다. 재생 중에 종료를 피하려는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Scanguage를 사용하여 엔진을 중지하기 전에 재생이 진행 중인지 한 눈에 확인하는 것입니다.

 

최신 정보:

예, 재생을 중단하고 싶지 않습니다. 현재 Torque Pro로 EGT를 모니터링하여 Scangauge와 동일한 내용을 알려주지 만 훨씬보기 좋고 읽기 쉬운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내 TDI에는 그을음 적재 모델 (TDI에는 재생, 실제 그을음 부하, 계산 된 그을음 부하, 주행 거리 및 시간을 트리거하기위한 4 개의 매개 변수가 있음)을 추적하는 앱 (VAG-DPF)이 있으며 정확한시기를 알려줍니다. 그것은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백분율을 보여주고 그것이 100 %에 도달하면 재생을 촉발합니다. 또한 재생이 진행됨에 따라 감소하는 비율을 표시하므로 언제 끝날지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드라이브 사이클을 계획하는 데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작은 DPF를 가진 폭스 바겐은 고속도로에서 250 마일, 도시에서 125 마일을 재생하며, 재생은 운전 조건에 따라 11-20 분 동안 지속됩니다.

이번 주에 Autel AP200을 구입했고 마침내 설정할 시간이있었습니다. VIN 또는 FIN을 사용하여 설정하고 계십니까? VIN을 사용했지만 엔진 번호, 전송 번호와 같은 많은 정보를 요청한 다음 다른 화면에는 DPF 차동 센서 와 같은 일부 센서의 아날로그 대 디지털에 대한 많은 질문이 있습니다. 기본 설정은 모두 정확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추가 조사없이 이해할 수있는 설정입니다. 다음에 그 페이지의 스크린 샷을 찍을 게요. 라이브 데이터에서는 충분히 간단한 ECM CDI 버전을 알아야합니다.

나는 시간이 조금 밖에 없었지만 모든 배기 시스템 정보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을음 적재 모델 4 개를 모두 읽을 수있는 것 같습니다. 일부 데이터가 빨간색으로 표시 되어 있는데 이것이 어떤 종류의 범위를 벗어 났음을 의미하는지 궁금합니다. 구성 렌치를 클릭하여 조정할 수있는 범위 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누군가가 찾은 화씨 및 마일 등과 같은 단위를 변경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한 가지 실망스러운 점은 내가 볼 수있는 한 매번 필요한 세션을 저장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Torque Pro는 TP가 모든 설정을 영원히 유지하기 때문에이 측면에서 손을 뗄 수 없습니다. 열기 만하면 마지막으로 떠난 곳으로 갈 준비가됩니다. 그러나 Autel은 최소한 Sprinter에서 사용 가능한 라이브 데이터에 대해 TP를 능가합니다. 더 많이 수정하고 적응 등을 조사해야 할 것입니다. MAF 센서 적응을 할 수 있습니까? NOX 센서가 가르 칠 수 있습니까? 어딘가에 포괄적 인 매뉴얼이 있다면 친절하십시오. 여전히 매우 좋고 항상 차량에 휴대하기 쉽습니다.

최신 정보:

몇 가지 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사용자 설명서는 앱과 온라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NOX 센서가 가능하다고 말하고 있지만 이것이 메르세데스의 경우라면 매우 놀랄 것입니다. 설정에 단위 선택이 있지만 미터법 및 영국식을 의미하는 영어 만 제공합니다 .

즐겨!

www.obexpress.co.uk

posted by carmeth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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