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사용자 피드백 KTAG 7.020 은 예를 들어 bosch ME9.2 ECU, EDC16U34, EDC16U1, sid206, maps, E53 4.4 N62 DME ME 9.2 등을 읽을 때 " Hardware configuration not supported " 오류를 표시합니다 .
그렇다면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여기에 몇 가지 해결책이 있습니다.
가능한 이유 1 :
대신 Kess를 사용하면 KESS가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KESS는 그것을 읽고 쓰고 있습니다.
가능한 이유 2 :
BDM 100을 사용해보십시오. BDM 이 ecu (Bosch ME9.2 ECU)에 가장 적합합니다.
또는 FGTECH 는 KTAG 보다 BDM 읽기에서 더 좋습니다. 특히 KTAG 클론.
가능한 이유 3 :
ecu를 열고 바늘로 bdm 핀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우리는 BDM 핀을 사용하고있었습니다. 실제로 핀 중 하나가 더럽다고 생각했지만 완전히 빠진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문제였습니다. Bdm 핀이 손상되었습니다. 아마도 ecu는 물이 손상되었을 것입니다. Ecu는 커넥터가 위쪽을 향하도록 서있는 위치에 있으며 물이 들어가면 배수되어 bdm 핀 주위에 집중됩니다.
가능한 이유 4 :
BMW ME9.2 중고 dme는 오래된 dme가 없더라도 쉽게 처녀 화하고 자동차에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이전과 동일한 하드웨어인지 확인하고 EWS-DME를 동기화 한 다음 WinKFP로 플래시하고 NCS Expert로 코드를 작성하면됩니다.
누군가에게 VIN의 마지막 7 개를 보내면 WinKFP에 필요한 플래시 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이유 5 :
ecu에 도달하는 전압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원 공급 장치와 bdm 어댑터를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bosch ME7.xxx에서는 전원 공급 장치를 13.40v 이상으로 설정해야합니다.
예를 들면 :
그래서 두 어댑터를 사용하여 동일한 ME7 .xxx 읽기를 시뮬레이션했습니다.
12V 2A 어댑터로 ECU에 출력되는 ktag 전압은 11.6입니다.
13.8 25A 전원 공급 장치의 전압은 13.5 ...
따라서 ktag는 독점적 인 용도로만 빌드 인 벅 컨버터와 레귤레이터를 사용하고 ecu 전원을 켜기 위해 입력 소스의 "원시"전압 / 전류를 거의 사용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가능한 이유 6 :
소켓에 문제가 있습니다.
KTAG 7.020, BDM 100 및 FGTECH 기술 지원 :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