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25. 2. 14. 18:25

CG CGDI K2  Xhorse VVDI Key Tool Max PRO 키 생성기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어떻게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습니까? 여기서 우리는 두 제품의 차이점과 기능을 요약한 비교 표를 만들었습니다.

비교표

 

주요 차이점

기능성

CGDI K2 는 원격 키 프로그래밍과 키 복제에 더 중점을 두는 반면, VVDI Key Tool Max Pro는 OBD 진단, immo 프로그래밍, 배터리 누출 감지와 같은 특수 기능을 포함한 더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차량 보장

VVDI Key Tool Max Pro는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광범위한 지원을 제공하며 고급 차량 진단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및 충전:

CGDI K2는 4,800mAh 배터리를 장착하고 대기 시간은 7일 이상이며, VVDI 도구는 3,375mAh 배터리 용량을 장착하고 대기 시간은 5일 이상입니다.

휴대성

두 도구 모두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지만, VVDI Tool Max Pro가 더 많은 진단 기능을 제공하여 전문가용으로 더욱 다양하게 활용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요약

CGDI K2 Remote Programmer는 원격 키 프로그래밍 및 키 복제를 위한 전문 도구로, 사용 편의성과 휴대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원격 액세스 및 키 복사를 위한 Wi-Fi 연결을 지원하며 배터리 수명이 좋습니다. 기본 키 프로그래밍 작업에 적합하지만 고급 진단 기능이 부족합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Xhorse VVDI Key Tool Max Pro는 키 프로그래밍과 심층적인 차량 진단을 위한 내장 OBD 모듈이 있는 보다 다재다능한 도구입니다. BMW, GM, Ford를 포함한 광범위한 차량을 지원하고 immo 프로그래밍, 배터리 누출 감지 및 전압 감지와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도구는 전문가용으로 설계되었으며 자동차 기술자를 위한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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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없음 2025. 2. 14. 18:18

이는 벤치를 이용해 LAUNCH X431 XPROG3 + PC 어댑터를 이용해 메르세데스-벤츠 4단 보쉬 기어박스 와이핑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입니다 .

X-Prog3 PC 어댑터 소프트웨어를 열고 검색하려면 ECU 모델을 입력하세요.

제조사: 메르세데스

모델: FBS4

TCU: VGS4–0-NAG2

"다이어그램에서 직접 연결"을 클릭합니다.

배선도에는 BENCH/BOOT의 2가지 배선 방법이 있습니다.

BENCH 모드는 원래 차량의 기어박스 컴퓨터에서 데이터를 읽는 데 사용됩니다. 외부 중고 기어박스 컴퓨터에서 와이핑 및 개인화된 기능을 수행할 때 BENCH 모드와 BOOT 모드는 모두 서로 연결해야 합니다.

 

 

 

전선을 연결한 후 "TCU 정보 읽기"를 클릭하세요.

정보를 성공적으로 읽은 후 "EEPROM 데이터 읽기(벤치)"를 클릭하세요.

BENCH 모드에서 읽을 수 없는 경우 BOOT 모드를 선택하세요.

 

 

원래 차량 ECU 컴퓨터 데이터를 읽은 후 외부 ECU 컴퓨터를 연결합니다(BENCH 모드와 BOOT 모드는 동시에 연결해야 함)

"지우기"를 클릭하세요.

 

 

 

"개인 설정"을 클릭하고 "원래 자동차 EEPROM 데이터 쓰기"를 선택하세요.

개인화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개인화 후 "TCU 정보 읽기"를 클릭하여 ECU가 성공적으로 지워졌는지 확인한 다음, 프로그래밍 및 코딩을 위해 차량을 설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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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없음 2025. 2. 14. 18:16

OBDSTAR DC706 이 HONDA Civic KEIHIN PGM FITC1782의 공회전 속도를 성공적으로 복구할 수 있다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

유지 보수 배경:

1.5T 엔진이 장착된 2016년형 혼다 시빅은 D 기어에서 공회전 진동이 발생합니다. 대시보드에 따르면 엔진 속도는 약 600~650rpm입니다. 진단 도구를 사용해도 차량에 오류 코드가 나타나지 않으며 하드웨어 검사에서도 이상이 발견되지 않습니다. 스로틀을 청소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해결책:

이 문제는 10세대 시빅의 저속 아이들링 문제에 대한 원클릭 수리 기능을 갖춘 DC706 을 사용하면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사용된 도구:

  • OBDSTAR DC706 메인 유닛
  • 메인 케이블
  • 고출력 안정화 전원공급
  • OBDSTAR ECU 벤치 점퍼
  • MP001 다기능 프로그래머
  • 혼다 케이힌 PGM FITC1782

 

요구 사항:

  • ECM 소프트웨어가 V31.42 이상으로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작업 중에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을 설정하세요.

 

작동 가이드:

ECU 플래셔 > ECM > ECM V31.42로 이동합니다.

ECM 모델 검색-HONDA KEIHIN PGM FITC1782

 

[가이드]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연결방법 및 동작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작"을 클릭하고 "BENCH"와 "MP001"을 선택하세요

 

핀아웃 연결을 확인하세요

ECUTOOL A핀 712V(16)A핀 13GND(4+5)B핀 3012V(16)B핀 22GND(4+5)A핀 36CAN L(14)A핀 37CAN H(6)

 

다이어그램에 따라 벤치 점퍼를 사용하여 MP001 프로그래머를 Honda ECM에 연결합니다.

OBDSTAR MP001 프로그래머  DC706 ECU 도구를 메인 케이블을 통해 연결합니다 .

전원공급장치를 메인케이블에 연결하세요

 

연결 설정 후 [시작]을 클릭하고 벤치 모드를 선택한 후 MP001 어댑터를 선택하세요.

Connect ECU를 시작하고 INT 플래시(TC1782)를 읽고 씁니다.

INT 플래시를 쓸 때, 데이터를 검증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공회전 속도를 수리하고 공회전 속도를 약 800RPM으로 조정합니다.

모두 괜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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