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NCH-스마트링크 원격진단 소개
LAUNCH Smartlink 원격 진단은 공간 제한과 도구 제한을 뛰어 넘어 진단 프로세스를 그 어느 때보다 쉽게 만듭니다. LAUNCH-X431이 개발한 최첨단 기술은 현장에 가지 않고도 차량을 진단하고 수리합니다. 이는 자동차 애프터마켓에 고유한 진단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수리 효율성을 높이고 운영 비용을 절감합니다.
Smartlink 원격 진단은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스마트링크 B(서비스 및)
스마트링크 원격진단 플랫폼
Smartlink C(고객 측)는 필요한 지식이나 전문 진단 도구가 없는 기술자 또는 자동차 수리점을 위해 마스터 기술자로부터 원격 지원을 구합니다(LAUNCH X431 스캐너의 2024년 새 버전을 구입하면 기본적으로 SmartLink C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Smartlink C를 차량 OBD 소켓과 인터넷에 연결하고 원격 진단 지원을 수락하여 차량 문제를 해결하세요.
Smartlink B(서비스 및) 전문 스캔 도구를 갖춘 숙련된 기술자 및 전문가가 원격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여 추가 수입을 얻거나 매출을 늘릴 수 있습니다. Smartlink B를 LAUNCH X431 스캔 도구 , OEM 스캔 도구 또는 시장에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기타 진단 도구에 연결하고 원격으로 작업을 완료하세요.
스마트링크 원격진단 플랫폼은 스마트링크 C(고객측)가 원격진단 지원 요청을 게시하고, 스마트링크 B(서비스 및)가 이에 응답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웹사이트입니다. 이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차량 문제를 해결하고 마스터 기술자는 양측 모두에게 상생 협력인 또 다른 수익원을 창출했습니다.
Smartlink 원격 진단은 작동이 쉽습니다. 프로세스를 완료하려면 네 단계만 필요합니다.
1단계: Smartlink 플랫폼 계정을 만드세요.
2단계: Smartlink C(고객 측)는 자동차 정보와 함께 요청을 게시합니다.
3단계: Smartlink B(서비스 종료)가 요청에 응답합니다.
4단계: 전화나 메시지로 확인상담 후 원격진단을 시작합니다.
스마트링크 원격진단은 간편하기 때문에 우수합니다. 고객은 스마트링크 C 기기 1대만으로 다양한 원격 진단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진단 기능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포괄적인 Smartlink C 장치는 승용차 또는 대형 차량의 원격 및 로컬 진단을 모두 지원합니다. J2534, CAN2.0, DoIP, CANFD 및 기타 포괄적인 통신 프로토콜과 호환되며 차량 제조업체 및 모델에 제한이 없습니다.
Smartlink B의 독특한 점은 서비스 제공업체가 자신이 소유한 스캔 도구의 종류에 관계없이 원격으로 차량 문제를 인계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LAUNCH 스캔 도구 , OEM 도구 또는 다른 브랜드의 기타 스캔 도구(진단 도구에 제한 없음).
New Revolution은 새로운 변화를 가져옵니다. LAUNCH 스마트링크 원격진단 갱신카드를 구매하시면 더 많은 가능성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