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NCH-X431 PAD 화면 왜곡 문제를 쉽게 해결하는 방법
LAUNCH-X431 PAD 시리즈 장치 에서 화면 왜곡을 경험하면 실망스러울 수 있지만 다행히도 이는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화면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여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하는 과정을 안내합니다. 장치를 정상적인 작동 상태로 복원하려면 다음 세부 단계를 따르십시오.
필요한 도구:
- 작은 드라이버(일반적으로 Phillips 헤드)
단계별 가이드:
1단계: 후면 덮개에서 나사 제거
먼저 LAUNCH-X431 PAD 장치 의 뒷면 덮개에 있는 나사를 찾으세요 . 작은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모든 나사를 조심스럽게 제거합니다. 잃어버리지 않을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세요.
2단계: 스피커 케이블 및 후면 덮개 제거
나사를 제거한 후 후면 덮개를 조심스럽게 들어 올립니다. 후면 덮개를 제거하고 스피커 케이블을 찾아서 제거하십시오.
3단계: 압축된 폼과 아세테이트 테이프 청소
장치 내부의 스크린 케이블 연결부 근처에서 제거할 수 있는 압축 폼 및 아세테이트 테이프를 찾을 수 있습니다.
4단계: 멀티탭 찾기 및 스크린 케이블 다시 연결
장치 내에서 일반적으로 배터리 근처에 있는 멀티탭을 찾으세요. 스크린 케이블을 이 스트립에 연결해야 합니다. 스크린 케이블을 다시 연결해 주세요.
5단계: 장치 화면 테스트
장치를 다시 조립하기 전에 LAUNCH-X431 PAD 장치의 전원을 켜고 화면 왜곡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6단계: 장치 재조립
화면이 제대로 작동하면 장치를 다시 조립하세요. 먼저 스피커 케이블을 다시 연결한 다음 후면 덮개를 장치에 조심스럽게 다시 놓습니다. 마지막으로 앞서 제거한 모든 나사를 조입니다.
이러한 단계를 따르고도 여전히 화면 왜곡이 발생하는 경우, 케이블 분리보다 문제가 더 복잡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전문 기술자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LAUNCH 지원팀 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