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VW, GM, Benz 및 Porsche 진단용 TOPDON RLink X7 FAQ
RLink X7 은 TOPDON 에서 개발한 올인원 진단 도구로 , 진단, 프로그래밍, 수정 등을 위해 원래 OE 소프트웨어와 함께 작동합니다. 원래 VCI 박스를 대체하여 장비의 모든 소프트웨어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RLink X7은 현재 5가지 차량에 판매됩니다: BMW용 RLink X7 , VW용 Rlink X7 , Benz용 Rlink X7 , GM용 Rlink X7 , Porsche용 Rlink X7 .
- 자주 묻는 질문(FAQ)
질문: 사서함이 등록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1. 다른 TOPDON 기기 에서 계정이 등록되어 사용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렇다면 로그인에 필요한 올바른 계정을 찾으세요. 계정을 잊어버린 경우 애프터서비스를 위해 제품의 일련번호와 송장을 제공해 주세요.)
- 등록할 다른 장치가 없는 경우 TOPDON 기술 지원팀에 피드백을 제공해 주세요.
질문: RLink X7에서 로깅할 때 "기기가 다른 계정에 바인딩되어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1. 로그인하려면 올바른 계정을 선택하세요.
(참고: 한 기기는 한 계정에만 바인딩할 수 있지만, 한 계정은 여러 기기에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
- 계정을 잊어버린 경우 TOPDON 기술 지원을 위해 SN을 제공해 주세요.
질문: RLink X7에 로그인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나요?
A: 1. 네트워크가 연결되었거나 사용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 네트워크에 문제가 없다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질문: RLink X7에서 장치 연결이 끊어져 바인딩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나요?
A: 1. 장치가 컴퓨터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USB 케이블이 좋은지 확인하세요.
- PC 네트워크가 정상적인지 확인하세요.
질문: 모든 연결이 올바른 경우 OE 소프트웨어가 VIN을 인식하지 못합니까?
A: 1. 점화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 소프트웨어 드라이버가 다운로드되었고 올바른 드라이버가 선택되었는지 확인하세요(다른 드라이버가 있는 경우 제거한 후 다시 시도하세요).
- OE 소프트웨어에서 RLink 진단 VCI가 통신 인터페이스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 RLink X7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 위의 모든 문제 해결 방법이 효과가 없다면 OE 소프트웨어 진단을 다시 시작하세요(OE 소프트웨어에 연결 버그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질문: 차량의 점화 스위치 위치를 정확히 찾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 1. OE 소프트웨어가 기능을 지원해야 합니다. 현재 Volkswagen, Audi, Porsche OE 소프트웨어가 지원합니다. Honda OE 소프트웨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OE 소프트웨어를 열어 점화 스위치 상태를 확인하세요.
참고: 차량 점화 장치가 켜져 있는 한, 점화 스위치 위치가 식별되지 않은 경우에도 OE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질문: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한 후 OE 소프트웨어 로컬 진단을 위해 RLink X7을 끌 수 있나요?
A: 물론입니다. BMW OE 소프트웨어만 불가능합니다. RLink X7 BMW를 종료하면 진단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