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prog 3 Opel Agila 2005 주행 거리계 수정 지침
목적 : RET로 2017 clio IV에 카드 추가 시도
옵션 1. AVDI를 사용하여 2017 clio IV에 카드 추가
가장 안전하고 안전한 방법은 HFM을 제거하고 테이블에서 읽은 다음 avdi로 프로그래밍하는 것입니다.
HFM을 제거하는 데 1 분, 100 % 집중하는 경우 덤프 15 분 읽기, 나머지는 5 분이므로 전체 작업에 30 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딜러는 어리석은 가격 (아마도 50 유로)으로 HFM을 단 1 분 만에 다시 프로그래밍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아무도 단서도없고 포럼에 대한 정보도 없었을 때 제게 일어 났을 때 제 딜러는 3 주 동안 이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 !!! 행운을 빕니다
VVDI Pro와 함께 AVDI를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VDI 및 RET 및 빈 키를 사용하면 다음 방법에 따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먼저 VVDI PROG를 통해 HFM을 읽고 HFM (VIRGIN 아님)에 대한 전체 덤프를 찾은 다음 작성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AVDI Online 또는 일반 AVDI Commander를 사용하면 모든 키를 잃어버린 것처럼 진행합니다.이 AVDI는 ISK 및 핀 코드와 프로그램 키 카드를 받게됩니다.
이제 RET로 돌아가서 HFM으로 이동하고 Vin을 변경하고 ESCL 섹션으로 이동하고 Immo 코드를 삭제 한 다음 HFM으로 ESCL 학습으로 돌아갑니다.
이제 차가 점화되지만 당연히 시작되지 않습니다. 이제 ECU 덤프를 읽고 RET를 사용하는 Virgin Eeprom, Ecu에 Virgin Eeprom을 다시 작성합니다.
마지막으로, Ecu를 자동차에 연결하고, 다시 RET를 사용하여 Virgin ECM을 자동차에 배우고, 모든 DTC를 지우고, 자동차를 시작하십시오.
이 방법으로 당신은 차를위한 새로운 장비를 만들고 싶을 것입니다.
AVDI가 Clio 4, RET에서 모든 키를 잃어 버릴 필요는 없지만, AVDI를 사용하면 특히 온라인 사령관 (OBD Job 및 Follow Steps)에서 더 쉽습니다. 그러나 RET 만있는 사람들의 경우, 예, 가능합니다 AKL, Tronsponder 프로그래머 (Tango, AVDI ...) 및 프로그래머가 읽은 HFM 데이터 (VVDI PROG ...)가 필요합니다. 진행 방법에 대한 자습서를 첨부 파일에 남겨 둡니다.
또한 VVDI PROG 쓰기의 경우 예, 완전히 안전합니다. HFM 클론을 많이 만들었습니다. (완벽하게 읽기 쓰기)
이 경우 충돌 된 HFM을 읽으면 Virgin HFM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옵션 2. Xhorse VVDI Prog 를 사용 하여 HFM을 읽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Vvdi prog는 읽을 수 있습니다!
기타-> 르노-> HFM을 선택하지
말고 mcu로 직접 이동하여 올바른 유형을 선택하고 읽으십시오.
나는 upa와 vvdiprog, 그리고 orange5clone을 사용했습니다.
모든 핀아웃이 다릅니다.
설정, 전송 속도 등을
염두에 두십시오 .
예를 들어 Orange5는 rx tx Upa를 교체 합니다. 오류시 중지를 선택 취소합니다.
vvdiprog (VVDI Pro Renault HFM Pinout의 다음 부분으로 이동)
어쨌든 다들 할 수있어
RET에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hfm dump
reset hfm에서 virgin
learn hfm으로의 핀 , 자동차에 속한 하나 이상의 카드를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 RET 옵션을 직접 사용하지 않았 으며이 경우 도움이된다면.
UPA 핀아웃 (및 VVDI Prog은 FLMD1 핀 사용).
VVDI Pro는 FLMD1을 읽고 마침내 찾습니다.
Renault Clio4 카드 리더기에서 핸즈프리 모듈을 읽으십시오. 바로 Renesas V850 D07F3633입니다.
vvdi prog에는 올바른 핀아웃이 있습니다. (hfm이 다른 버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동일한 지 확인하십시오)
ypu가 칩을 읽으려고하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시 돌아가서 수동으로 선택해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잘 작동합니다!
읽기 :
핀아웃
옵션 3 : 딜러도 좋은 선택입니다.
메인 딜러에게 가서 배터리 소모 및 자동차가 시작되지 않는다고 말하면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120 € 미만의 자동차는 수리입니다!
옵션 1 AVDI 및 옵션 2 VVDI Pro의 경우 딜러에게 접근 할 수 없거나 해당 국가 / 도시에 르노 딜러가 없거나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너무 많은 시간은 아니지만 처음으로 조금 힘들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쉽습니다 (50 % Obd 작업, 25 % 납땜 및 프로그래머 작업, 25 % 약간 인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