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ag 클론이 있는 edc17c41 bmw f10 클론
오래된 ecu가 있는 edc17c41 bmw f10이 죽었습니다. d.. 그리고 동일한 부품 번호로 ecu를 구입합니다. 나는 gpt에서 ktag 로 읽을 수 있고 여러 번 시도합니다. 운이 없습니다. 다음 계획은 오래된 것에서 새 것으로 복제하는 것입니다.
해야 할 일:
구형 ECU가 정상이면 KTAG를 사용하여 GPT에서 구형 ecu의 전체 백업을 수행하십시오.
그런 다음 새 것으로 복원하십시오.
구형 ECU가 고장난 경우 CAS ISN에서 읽고 ecu ISN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CAS 4 HEXTAG를 읽습니다.
또는 CAS에서 eeprom을 읽고 ecu에서 플래시 및 eeprom을 읽습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그것을 보낼 수 있는 사람에게 보내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ecu에 작성하는 데 필요한 것을 줄 것입니다.
차가 시동되지 않고 조작에 대한 오류 276F00 전자 이모빌라이저 보호 기능 이 있는 경우 진정한 응답이 수신되지 않습니다. 내 차는 수동이고 도너 차는 자동입니다.
--- 적절한 것을 얻으려면 cas를 해독해야 합니다. - 최소한 키를 읽어야 합니다(적절한 소프트 기존) 또는 U가 일부 자물쇠 제조공 bmw 장비를 얻는 경우 - 키로 암호 해독
코딩(수동 또는 자동) 문제입니다.
Cas4는 암호화됨 - ECU의 비밀번호 ISN(사용할 수 없음) 또는 키가 없는 경우 - 아무 것도 하지 않음 - 의미가 없습니다.
키가 있으면 좋습니다 . cgdi BMW 또는 vvdi prog 를 사용하십시오 . OBD에 의해 CGDI에 의해 CAS에서 ISN을 읽어야 합니다(지원되어야 하는 것처럼 보임)(전체 백업 UR CAS를 얻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플러스, 최소한 배터리 충전기로 수행):
cas를 차량에 다시 넣고 전원(충전기)을 연결하고 cas(차량 내부 또는 cgdi 내부 키)에서 ISN 읽기를 누르면 점화가 켜집니다.
저는 cas3+용으로 하고 CAS4용으로는 해본적이 없지만 CGDI에서는 지원합니다.
====================================================
이전 정보를 무시하십시오 - 제가 말했듯이 - 저는 CAS4 및 Ur 케이스를 만난 적이 없습니다 - 좋습니다 - CAS가 암호화되지 않았습니다.
이전에 암호화된 Cas에서 ISN을 가져옵니다.
새로운 시나리오:
DME의 변경 ISN은 내 장비에 대한 물리적 연결이 필요하므로 체크섬 알고리즘을 모르고 Vin 수정 및 ISN 수정을 수행했지만 쓰기 전에 eeprom을 확인해야 합니다.(Ktag - 지원되는 경우(자동 수정))
Ur CAS에서 ISN을 변경했습니다. U가 전체 백업을 받았기 때문에 - U는 CAS4 eeprom을 cas에 쓰고 ORI ECU eeprom 파일로 시도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시동 U가 ista로 ECU를 프로그래밍해야 하는 경우 - U가 수동 림을 얻었으므로 EGS ISN에 대해 더 쉽고(재설정
할 필요 없음 ) U도 인젝터 코딩이 필요합니다.(위에서 숫자)
사진 - ori eeprom 엔진 ecu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그리고 ori 및 수정된 cas4
이 게시물은 특정 조건에 따라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지침을 보여줍니다.
기술 지원: www.obdexpress.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