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Transit MWB 2009는 Autel MaxiDiag MD808에 의해 ABS, ESP 및 엔진 표시등을 재설정했습니다.
차종 및 연식 : Ford Transit MWB 2009
징후:
오늘 엔진 교환을했습니다. 2009 mwb 하이 탑에서 좋은 중고 엔진을 꺼내 다른 mwb 하이 탑에 넣었습니다. ECU를 밴에두고 엔진을 싣고 방금 연결했습니다.
두 밴 모두 JXFA 엔진이 장착 된 2.4 115 6 속도입니다. 배터리를 연결하고 똑바로 발사되어 멋지게 작동합니다. 하나,
시계는 시작 후 약 5 초 동안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공백이되고 대시 만 표시됩니다. 또한 ABS, ESP 및 엔진 관리 표시등이 켜집니다.
사용할 포드 스캐너 :
Autel MaxiDiag MD808 을 꽂고 코드를 읽고 스캐너는 PCM, ABS 또는 ESP 시스템에 액세스하려고했습니다.
오류 코드 :
한 가지 코드는 시계가 BCM과의 통신이 끊어 졌다는 것입니다.
드디어 해결되었습니다!
엔진 베틀이 휠 아치에 접지되는 퓨즈 박스 브래킷에 의해 나쁜 지구로 판명되었습니다.
좋았던 간단한 수정 . ㅋ! 정기적으로 많은 것을 얻지 마십시오!
공유하고 싶은 유용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PCM은 기본적으로 엔진과 일치하며 원래 엔진을 유지해야하며 모든 분사, 펌프 보정 등은 PCM에 보관됩니다 .... 그리고 원래 일치했던 다른 모든 모듈은 ... 본질적으로 서로 코딩됩니다. 그것들은 "재 코딩"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그것은 약간의 엉뚱한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엔진을 교체하는 경우 원래 PCM을 이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PCM을 교체하는 경우 부하 교정 / 구축 상태 등을 다시 초기화해야합니다.
이와 같이 교체 한 경우 모듈을 추가하는 것보다 인젝터에서 코딩하고 일련의 학습을 수행해야합니다. 두드림 및 보정 등을 수행합니다.
그리고 그래도 나중에 배워야합니다.
또는 PCM BCM 및 키와 함께 엔진을 교체하십시오. 그런 다음 BCM의 옵션이 다르고 특정 옵션을 변경하려면 모듈 구성을 수행해야 할 가능성을 제외하고는 플러그 앤 플레이입니다.
인젝터 코드가 완료되고 일련의 학습이 수행 된 경우 수행 된 작업이 충분하다고 생각하십시오.
그의 전기 그렘린은 다른 것입니다 ...
Autel MaxiDiag MD808 좋은 출처 :
https://www.obdexpress.co.uk/wholesale/autel-maxidiag-md808-tool.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