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벤츠 E93 / N51 (SULEV), Foxwell NT510 Elite의 실린더 실화 코드 삭제
104k 마일의 2013 벤츠 E93 / N51 (SULEV)을 사용하세요. 이제 SES는 항상 켜져 있고, 엔진은 저 속에서도 흔들리고, 거친 공회전입니다. Foxwell 510 Elite를 사용했습니다. 여러 모듈에 대해 많은 코드를 작성했습니다.
징후:
점화 플러그가 마모 되었기 때문에 오일 서비스를 받으십시오. 진입로에서 가속 페달을 밟거나 갑자기 가속 할 때 SES가 켜지 다가 꾸준한 주행을 한 후 꺼지는 것은 일종의 의미가 있습니다. 이제 SES는 항상 켜져 있고, 엔진은 저 속에서도 떨리고, 거친 공회전입니다.
역사에 따르면 이전 소유자가 플러그 / 코일을 전혀 교체하지 않았습니다.
사용할 벤츠 진단 스캐너 :
오류 코드 :
여러 모듈에 대해 많은 코드를 던졌습니다.
모터 일렉트로닉스 DME 모듈 (4 개 오류) :
29CC-연소 실화 : 여러 실린더
29CE-연소 실화 : 실린더 2
29D1-연소 실화 : 실린더 5
2E7B-부분 부하시 점화 타이밍 조정, 콜드 스타트
사용자의 조언을 들어보세요.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문제가 SULEV 보증 대상인지 확인합니다. 플러그는 일반적으로 터보 엔진이 아닌 엔진에서 10 만 마일에서 교체됩니다. 터보 엔진의 간격은 50k 마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예, 터보 모터의 경우 약 50k-60k입니다. BMW는 실제로 모든 검사 또는 4 년이되는 서비스 일정을 따르며, 그 플러그는 저렴한 BTW가 아닙니다.
NA M 모터를 구동하지 않는 한 플러그 교체 용 비 터보 모터의 경우 100k가 일반적이며 그 다음에는 60k IIRC입니다.
BMW LZFR6AP-11GS 스파크 플러그-NGK 95712 AND 코일을 주문하겠습니다.
다음에 수행 할 작업 :
문제는 플러그는 커버되지 않지만 점화 코일은 SULEV 보증 대상입니다.
따라서 오류 코드를 지우고 직접 플러그를 교체 한 다음 오류 코드가 다시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나는 딜러에게 SULEV 보증을 청구함으로써 코일, 인젝터 또는 기타 교체가 필요한 모든 것을 교체하도록 할 것입니다. (누군가가 더 나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지 않는 한).
Foxwell 510 Elite의 좋은 출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