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체 사용자 안내서: GODIAG GT107+ DSG Plus 어댑터

carmethod 2023. 6. 27. 11:45

ECU 지원 목록, 연결 다이어그램 및 작동 단계, 연결 정의(핀아웃) 및 주의 사항이 포함된 GODIAG GT107+ DSG Plus Gearbox Adapter 사용자 설명서 입니다 .

GODIAG GT107+ DSG Plus Gearbox 지원 ECU 모델

르노 DC0/DC4 Gen2

혼다 룩 UDCT

DQ200(0AM)[WR/CK]

DQ250C(02E)[RD/WR/CK]

DQ250E/F(02E)[WR/CK]

DQ200MQB/G2(0CW)[WR/CK]

DQ250MQB(0D9)[WR/CK]

VL300/V30(01J/0AN)[WR/CK]

VL381(0AW)[WR/CK]

DL501/G2(0B5)[WR/CK]

DQ500(0BH/0BT)[RD/WR/CK] 직접 연결 사용 시 읽기.

DQ200/MQB/G2 부트(MICRO)[RD/WR/CK]

DQ200/MQB/G2 부트(EEPROM)[RD/WR]

DQ250E/F/MQB 부트(마이크로)[RD/WR/CK]

DQ250E/F/MQB 부트(EERPOM)[RD/WR]

VL300/V30 BSL(플래시)[RD/WR/CK]

VL300/V30 BSL(EEPROM)[RD/WR/CK]

VL381 부트(마이크로)[RD/WR/CK]

VL381 부트(EEPROM)[RD/WR]

DL501/G2 부트(마이크로)[RD/WR/CK]

DL501/G2 부트(EEPROM)[RD/WR]

메르세데스-벤츠:

722.9 — -7G 트로닉

9GT(VGS-NAG3)

VGS(722.8)

BMW EGS 6HP

TEMIC DKG ZF 8HP 변속기: BMW, JLR, VW/Audi, Rolls-Royce, Porsche, Bentley, Aston Martin, Lamborghini, Maserati, Dodge, Jeep, Chrysler 등

BMW 7단 듀얼 클러치(GETAG 7DCT) 변속기

DQ400

연결 다이어그램 및 작동 단계

유지 보수 작업장 연결 다이어그램:

자동차 연결 다이어그램

작업 단계:

  • 배선 정의에 따라 GODIAG GT107+를 기어박스 ECU에 연결합니다. VAG DQ250, DQ200, VL381, VL300, DQ500, DL501, Renault DC0/DC4, Gen2, Honda LUK UDCT용.
  • 12V 2A DC 전원을 연결합니다.
  • GODIAG GT107+ 아날로그 점화 스위치는 점화 스위치를 누르지 않으면 "자동" 모드에 있습니다. 어댑터의 전압 및 전류 데이터는 0V 0A를 표시합니다. 그리고 이그니션 스위치를 누르면 "수동" 모드가 됩니다. 어댑터는 전원 공급 장치의 현재 작동 전압과 기어박스 ECU의 현재 작동 전류를 표시합니다.

(참고: 데이터 읽기 및 쓰기를 위해 장치에서 요구하는 모드에 따라 "자동" 또는 "수동" 아날로그 점화 모드를 선택하십시오.)

  • PCMFlash, PCMTuner , J2534passthru를 연결합니다.
  • 데이터 읽기 및 쓰기 작업을 수행합니다.

작업장 진단 또는 기타 장비 수동 연결 작업

수동 점화 아날로그 스위치 작동 단계:

  • 배선 정의에 따라 GODIAG GT107+를 기어박스 ECU에 연결합니다. VAG DQ250, DQ200, VL381, VL300, DQ500, DL501, Renault DC0/DC4, Gen2, Honda LUK UDCT, Benz, BMW 기어박스 ECU용.
  • 12V 2A DC 전원을 연결합니다.
  • GODIAG GT107+ 아날로그 점화 스위치는 점화 스위치를 누르면 "수동" 모드에 있습니다. 어댑터는 전원 공급 장치의 현재 작동 전압과 기어박스 ECU의 현재 작동 전류를 표시합니다.
  • OBD2 데이터 읽기 및 배선 장치 또는 진단 장치를 연결합니다.
  • 기어박스 ECU 데이터 읽기, 쓰기 또는 진단 작업을 수행합니다.

연결 정의

기어박스 ECU 인터페이스 연결 정의

DQ200(0AM, 0CW), DQ250(02E, 0D9)

VL381(0AW), DQ500(0BT, 0BH), DQ380, DQ381, DQ400

V30(01J), VL300(01J), DQ200(0AM, 0CW), DQ250(02E, 0D9), VL381(0AW), DQ500(0BT, 0BH), DQ380, DQ381

메르세데스-벤츠:

722.9 — -7G 트로닉, 9GT(VGS-NAG3), VGS(722.8)

BMW EGS 6HP, BMW-TEMIC DKG

ZF 8HP ZF 8HP 기어박스: BMW, JLR, VW/Audi, Rolls-Royce, Porsche, Bentley, Aston Martin, Lamborghini, Maserati, Dodge, Jeep, Chrysler 등

버전 1, 버전 2, 버전 3

BMW 7-듀얼 클러치(GETAG 7DCT) 기어박스 핀아웃

지침

DQ500을 읽고 쓰기 위한 PCMflash 또는 PCMtuner 플래시에 대한 주의 사항:

Work BOOT: 제어 장치의 커넥터에 직접 연결하고 스위칭 전원 공급 장치는 수동(권장) 또는 자동 전원 제어 방식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GODIAG GT107 DSG 기어박스 데이터 어댑터(동일한 PowerBox 또는 KESS 에서 변환 ). 수동 제어의 경우 첫 번째 시도에서 부트 모드 진입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DQ500 읽기: 직접 연결된 경우에만!

참고: 전원 공급 장치는 수동으로 전환해야 하며 점화 장치만 켜거나 끄고(핀 15) 두 번째 접점은 계속 연결해야 합니다.

VL300/V30을 사용하여 BSL에서 작동: 프로브를 삽입하려면 최소 직경 캡에 단일 구멍을 뚫어야 합니다. 프로브는 GODIAG GT107+ DSG Gearbox Data Adapter BOOT 1k ohm GND 라인(GT107+ 호스트에 포함됨)에 연결됩니다. 라인에 연결하는 것은 필수이며 보드의 핀을 빠르게 "느끼기" 위해 자동 전원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그림은 드릴링 위치와 프로브가 가야 할 보드의 지점을 보여줍니다.

ECU 분해 후 연결 핀 사진

www.obdexpress.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