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포르쉐 996 터보를 운전하다가 엔진 점검 표시등이 켜졌을 때 대리점까지 차를 몰지 않고도 문제의 심각성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Durametric만이 갈 길입니까? Launch/Foxwell/iCarsoft와 같은 보급형 스캐너가 있는 다른 브랜드는 어떻습니까?
업데이트:
Foxwell NT530을 구입했습니다. 주장하는 바에 따르면 그것은 Porsche용으로 프로그래밍되어 있으므로 인터넷 검색 코드의 필요성을 최소화해야 하며 DME를 풀 수 있는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다음은 더 많은 테스트 보고서입니다.
Durametric, Foxwell NT530(포르쉐 소프트웨어 포함) , iCarsoft V2.0(포르쉐 소프트웨어 포함) 및 클론 PIWIS II가 있습니다.
내가 스캐너에 필요한 것의 95%에 대해 NT510이 내가 잡는 것입니다.
Durametric은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지만 코드를 읽기 위해 Windows 랩톱을 부팅하고 케이블을 연결하는 등의 작업은 PITA입니다. 내 991에서도 결함이 있습니다(예: 서비스 재설정을 수행하지만 실제로 서비스 재설정을 수행하지 않음).
PIWIS는 표준이지만 durametric과 거대하고 복잡한 소프트웨어의 모든 번거로움과 일종의 가상 머신에서 실행해야 합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드라이버, 케이블, 소프트웨어를 모두 설정하고 연결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실제로 코드를 읽는 것보다 올바른 순서로.
iCarsoft는 Foxwell NT530과 매우 흡사하며 인터페이스는 약간 더 우수하지만 기능은 약간 떨어집니다.
따라서 포르쉐 스캐너용 Foxwell NT530을 추천 합니다 .
스캐너를 처음 받을 때 Foxwell NT530의 최신 업데이트를 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Windows 시스템을 부팅하고 사이트에 계정을 만들고 업데이트 도구(FoxAssist)와 최신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그러나 적어도 한 번만 할 수 있으며 다시는 창을 신경 쓰지 않거나 적어도 1, 2 년 동안 귀찮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
아마도 996 플랫폼의 경우 나이 때문에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해볼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Foxwell NT530은 Foxwell의 최신 버전 번호입니다.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기 위해 모든 도구를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받은 버전에 어떤 버전이 있는지 볼 수 있습니까? 적어도 포르쉐 파일?
Foxwell NT530 또는 NT510 엘리트? Foxwell NT530은 약간 최신 버전이고 키패드 레이아웃은 다르지만 둘 다 Porsche 소프트웨어가 있는 한 기능은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Foxwell NT530은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그것의 좋은 점은 평생 업데이트로 $60에 다른 제품을 추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처럼 마구간에 다양한 제조업체가 있는 경우 각 제조업체에 대해 듀라메틱 같은 장치를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합리적입니다.
그것은 오후 8시에 집에서 1200마일을 분해하는 것을 포함하여 일반 OBD가 읽지 못한 제조업체의 코드를 제공했습니다. 내 scaugauge는 코드를 읽지 않았지만 제조업체별 추가 기능이 있는 Foxwell은 읽습니다. 2시간 후 나는 Oreilly에서 부품을 설치했고 그 사건만으로도 스캐너 비용을 지불했고 상점에 가져가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Turbo에서는 작년에도 겪었던 문제의 정확한 문제를 정확히 찾아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전에 몇 가지 매개변수(예: misfires)에 데이터를 기록했고 방금 도구를 사용했지만 USB 케이블이나 메모리 카드를 통해 랩톱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형식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아직 모르는 경우 https://datazap.me/ 가 CSV 자동차 데이터를 볼 수 있는 좋은 온라인 도구입니다...
알겠습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여기에서 Foxwell NT530 Porsche Scanner를 $169에 구입했습니다. https://www.foxwelltool.com/wholesale/foxwell-nt530-porsche-all-system-scanner.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