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새로운 Yanhua Mini ACDP 2 BMW 패키지를 받았기 때문에 처음으로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테스트를 위해 벤치에 키를 추가하는 프로그래밍용 Mini ACDP 2 BMW FEM을 선택하겠습니다 .
- 준비
FEM 모듈을 차량에서 제거합니다. 일반적으로 조수석 측 A열 하단에 위치합니다.
FEM/BDC 벤치 통합 인터페이스 보드를 모듈에 삽입한 다음 기존 배선 다이어그램에 따라 Mini ACDP 2 에 연결합니다.
- 앱 운영
Mini ACDP 2>> BMW >> FEM/BDC >> IMMO/마일리지 >> 모드 1: 키 추가 >> FEM/BDC 초기 프로그래밍 프로세스 >> 방법 1: 자동 ICP 프로그래밍
ACDP 표준 전원 어댑터(전압+ 12V, 전류 > = 2.5A)를 사용하십시오.
데이터 파일을 저장하려면 "확인"을 누르세요.
실패하고 다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소켓 구멍: 방향이 잘못되었습니다. 다시 연결하려면 도움말 문서를 참조하세요!"
여기서는 이전 연결 방법이 작동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Yanhua Mini ACDP 2는 키 프로그래밍을 위해 새로운 연결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새로운 방법으로 다시 연결한 후 계속 진행합니다.
FEM/BDC 전처리. 전체 전처리에는 5~20분이 소요됩니다. 기다리세요…
앱에서 장치에 이상이 있거나 연결이 끊겼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아무 조치도 취하지 말고 20분 동안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십시오. 장치는 모듈이 정상인지 확인하기 위해 나머지 작업을 자동으로 완료합니다.
코딩 정보 작성 중…
데이터 파일을 저장하려면 "확인"을 누르세요.
성공적인 함수 실행.
프로그램 키 >> 확인
확실하게 하다:
- 작업 키 포함
- 새로운 열쇠로
- FEM/BDC 초기 프로그래밍 프로세스 완료
전원이 켜진 키 유도 코일 스위치 가까이에 작동 키를 놓습니다.
주요 정보가 성공적으로 읽혔는지 확인하세요.
이는 키 추가를 수행하기 위해 파일을 내보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번에는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