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OOL D7 진단 도구를 업데이트하는 중에 ECU 코딩 업데이트가 Audi, BMW, Skoda 및 Mercedes와 같은 몇 가지 자동차 브랜드에 출시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오늘 2011년형 메르세데스 E클래스 W212를 손에 넣은 이후, 나는 이 업데이트가 사실인지 알아보기로 결정했습니다.
AUTO SCAN >> 확인을 눌러 VIN >> 시스템 선택 >> 드라이브 >> ME — 모터 전자 장치 >> 특수 기능 >> 구성 >> 코딩 >> 코딩 데이터 표시
여기에는 해당 값을 코딩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있는 모든 데이터 요소 또는 변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활성화되어 있는 "과열 방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명칭, 냉매 압축기 2, 배기가스 배출 기준, 속도 제한(REVERSE), 토크 컨버터 등 코딩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속도 제한"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현재 속도가 210km/h로 설정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240km/h 정도 더 높은 속도로 변경하겠습니다.
Mercedes 코딩 방법을 알고 있다면 정말 좋습니다. 특히 초보자에게 주의할 점은 모르는 설정을 만지작거리지 말라는 것입니다. 실제로 차량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XTOOL D7 의 ECU 코딩에서 제가 발견한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모든 것이 오프라인으로 수행된다는 것입니다. 이는 일부 스캐너가 Mercedes용 온라인 코딩만 지원하는 반면 어떤 시점에서도 인터넷에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나에게는 제조업체가 이전에는 도구에 사용할 수 없었던 대규모 기능을 추가하는 것을 보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이는 스캐너의 가치 제안을 실제로 향상시키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평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