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unch X431 Pro5 (또는 Launch X431 V+ ) 장치 손상 문제 에 대한 작업 솔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x431 Lenovo Android 태블릿을 다시 플래시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무료 다운로드 X431 V+/Pro5 605FC 패치를 출시하여 펌웨어 재설정
두 단계:
1. Qfil을 사용하여 특수 aboot.img로 플래시합니다.
2. Qfil을 사용하여 기본 설정으로 다시 플래시합니다.
I: Qfil을 사용하여 특수 aboot.img로 플래시합니다.
1. 특수 aboot.img 준비: 위의 emmc_appsboot_printlog_and_repair.mbn 을 다운로드하세요.
2. X431 Android 태블릿(예: WIFI PRC TB-X605FC_S000078_200119_PRC)을 준비합니다.
3. 잠금 장치를 열고 소프트웨어 TB-X605FC_S000078_200119_PRC를 로드합니다.
4.태블릿을 끄십시오. 전원 키를 누르고 USB 케이블을 동시에 연결하면 기기가 EDL로 들어가고 Qfil은 포트 9008을 인식합니다.
5. 도구 탭-> 파티션 관리자를 누른 다음 확인을 누릅니다.
6. 파티션 목록에서 Label이 aboot인 라인을 찾습니다.
7. 선택한 aboot 라인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후 팝업 상자에서 파티션 데이터 관리를 선택합니다.
8. 이미지 로드
9. 위에서 다운로드한 emmc_appsboot_printlog_and_repair.mbn aboot 이미지를 업로드합니다.
10. 장치 재플래싱이 진행 중입니다. 닫기->닫기->확인을 클릭하면 태블릿이 다시 시작됩니다.
II. Qfil을 사용하여 기본 설정으로 다시 플래시
Launch X431 시스템을 끄고 볼륨 높이기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동시에 USB 케이블을 연결하십시오.
기기가 9008 모드로 다시 들어가도록 합니다.
Qfil을 사용하여 기본 설정으로 다시 플래시하십시오.
메모:
RPBM 파티션 데이터 오류에 대한 위의 수정이 완료되었습니다.
특별한 재부팅 작업으로 다시 플래시하는 첫 번째 단계 이후에 기기가 시작되지 않으면 동일한 문제가 아닐 수 있습니다. 추가 분석을 위해 기기를 대리점에 보내십시오.